4월 12일 KBO 분석 삼성 vs 한화 스포츠분석 슈어맨
슈어맨 스포츠전문 분석가 인사드립니다!
슈어맨은 회원분들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발전하는 슈어맨 많은 응원과 격려부탁드립니다!
또한, 슈어맨 스포츠가족방이 리뉴얼 됐습니다!
슈어맨 스포츠가족방에서는 회원분들께 스포츠정보 및 스포츠픽을 ‘ 무료 ‘ 제공하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삼성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원태인이 등판하게 된다. 원태인은 직전 두산을 상대로 5.1이닝 8피안타 무사사구 4삼진 3실점을 기록했다. 21시즌에는 14승 7패 3.06을 기록했고 26경기중 18경기 QS를 기록했다. 지난 시즌에는 26차례 등판 중 5경기를 제외하고 21경기에서 자신의 몫을 해냈고 도쿄올림픽을 갔다온 이후 11경기 4승 3패를 기록했다. 시범경기에서는 3경기 1승 1패 11.25를 기록하며 지난 시즌에 비해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삼성의 타선은 주전 선수들이 모두 복귀하면서 득점력도 준수하고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한화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카펜터가 등판하게 된다. 카펜터는 21시즌 5승 12패 3.97를 기록했고 30경기를 선발로 등판해 19경기에서 5이닝 이상 3자책 이하의 투구를 보여줬다. 145km대의 패스트볼을 꾸준히 던졌고 슬라이더, 체인지업, 커브 등 구종도 다양하여 한화의 간판 투수로 자리메김을 했다. 시범경기에서는 4경기 1승 1.15를 기록했다. 한화의 타선은 시범경기때는 좋은 모습을 보였으나 리그가 시작된 이후에는 예전의 한화로 돌아가고 있다. 하지만 KT를 상대로 승리를 따내며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상황이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삼성의 승리를 예상한다. 이번 경기는 투수전이 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한화의 타선이 부진한 모습을 많이 보이면서 대량 득점을 할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을 것이다. 삼성도 무난하게 득점을 뽑아내며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저득점 경기도 예상되는 부분이다.
결론, 삼성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