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 17:45 NPB일본야구 요코하마 vs 주니치 스포츠픽

8월 20일 17:45 NPB일본야구 요코하마 vs 주니치 스포츠픽

스포츠픽

요코하마

NPB일본야구 타일러 오스틴의 극적인 사요나라 홈런으로 연패에서 벗어난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오오누키 신이치(4승 7패, ERA 3.06)가 시즌 5승을 목표로 다시 마운드에 오른다. 10일 야쿠르트와의 홈 경기에서 오오누키는 7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거두었다. 당시 팀이 초반에 12점을 뽑아내며 여유롭게 투구할 수 있었던 것이 컸다. 이번 시즌 주니치를 상대로 홈에서 6.1이닝 3실점으로 패배를 당한 기억이 있는데, 오오누키는 올해 홈 경기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일요일 경기에서는 오스틴의 솔로 홈런을 포함해 요미우리의 투수진을 상대로 2점을 내는 데 그친 DeNA의 타선은 여전히 홈에서 고전 중이다. 특히, 일요일 경기에서는 카지하라와 오스틴의 활약이 아니었다면 승리를 기대하기 어려웠을 정도였다. 또한, 이세 히로무의 이번 시즌 기대치는 낮아 보인다.

주니치

타선을 폭발시키며 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주니치 드래곤즈는 타카하시 히로토(10승 1패, ERA 0.68)가 선발로 나서 3연승을 노린다. 13일 야쿠르트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으로 승리를 챙긴 타카하시는 평소에 비해 다소 아쉬운 투구를 펼쳤지만 여전히 승리했다. 올 시즌 DeNA 상대로 유일한 패배를 기록한 바 있지만, 이번 원정 경기는 이를 만회할 기회로 보인다. 일요일 경기에서는 한신의 투수진을 공략해 8점을 올린 주니치의 타선은 최근 홈 경기에서의 강력한 타격감을 유지하고 있다. 비록 이번 시즌 요코하마 원정에서 다소 고전했지만, 최근의 타선 흐름과 불펜의 회복세를 고려할 때 주니치가 승리를 노릴 충분한 이유가 있다.

코멘트

최근 주니치의 타선은 예전과 달리 상당히 활기를 띠고 있다. 이 활약이 원정에서도 이어진다면 오오누키를 상대로 승산이 높아 보인다. 비록 타카하시는 시즌 유일한 패배를 DeNA에게 당했지만, 앞서 기후에서의 투구는 훌륭했고, 이번 요코하마 원정에서도 복수전을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선발에서 우위를 점한 주니치 드래곤즈가 승리에 한 발 더 가까이 있다.

슈어맨 추천 픽

승패 : 주니치 승
U/O : 언더

슈어맨 안전놀이터, 무료 스포츠 분석, 무료 스포츠 픽, 스포츠 픽, 스포츠 중계, 슈어맨TV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