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 AFC 분석 치앙라이 비셀고베 스포츠분석 슈어맨

4월 25일 AFC 분석 치앙라이 비셀고베 스포츠분석 슈어맨

치앙라이 비셀고베

슈어맨 스포츠분석은 회원분들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슈어맨 스포츠가족방에서는 회원분들에게 무료로 스포츠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슈어맨 스포츠가족방 입장은 슈어맨 홈페이지에서 가족방 배너를 클릭하시면카카오톡 가족방으로 입장됩니다.

슈어맨 제휴 안전놀이터를 사용하시어 먹튀를 당하시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치앙라이

치앙라이

치앙라이는 직전 비셀고베와의 맞대결에서 0-6으로 충격적인 패배를 기록했다. 팀 분위기가 침체되어 있고 경기력도 좋지 않은 모습이다. 6골을 먹힌 것이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을 해도 될 정도로 허점이 보이는 팀이다. 조별리그 3위에 위치해있으나 사실상 아챔을 마무리하는 과정이라고 보면 될 것이다. 승산은 전혀 없다고 보면 된다. 지난 경기에서 치앙라이는 경기 내내 비셀고베 선수들의 전술에 흔들렸고 소극적인 모습을 보였으며 전혀 공격 의사가 없다고 봐도 될 정도로 최악이였다. 이번 경기에서 비셀고베를 상대로 1득점이라도 한다면 축하를 해줘야 할 정도이다.

비셀고베

비셀고베

비셀고베는 1위에 위치해있다. 1위 다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토너먼트 진출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유루키 코야가 팀의 핵심 선수로써 지난 경기에서도 본인의 기량을 충분히 발휘했다. 치앙라이를 상대로 분위기를 완벽하게 잡았고, 우세적인 플리에를 보여줬으며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그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슈팅에서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고 점유율에서도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상대의 공격을 전방에서부터 압박하면서 하프라인을 넘어오지 못하도록 차단을 잘 하고 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비셀고베의 승리를 예상한다. 치앙라이가 직전 경기에서 6골을 먹힌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경기력 차이가 매우 심하다. 이번 경기에서는 6골 그 이상을 비셀고베가 기록 할 가능성이 높다. 다만, 비셀고베가 체력 안배를 위해 주전 선수들을 쉬게 할 수도 있다는 점에서 비셀고베의 일반승만을 예상한다.

 

결론, 비셀고베 승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