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 KBO 분석 기아 키움 스포츠분석 슈어맨

5월 3일 KBO 분석 기아 키움 스포츠분석 슈어맨

기아 키움

슈어맨 스포츠분석은 회원분들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슈어맨 스포츠가족방에서는 회원분들에게 무료로 스포츠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슈어맨 스포츠가족방 입장은 슈어맨 홈페이지에서 가족방 배너를 클릭하시면카카오톡 가족방으로 입장됩니다.

슈어맨 제휴 안전놀이터를 사용하시어 먹튀를 당하시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기아

기아

기아는 직전 삼성과의 맞대결에서 패배를 기록했다. 한승혁이 6이닝 6피안타 9삼진 2실점의 호투를 했지만 구원투수에서 상대에게 득점을 허용하면서 패배를 기록했고, 특히 장현식이 무너지면서 0.2이닝 2피안타 3실점을 기록했다는 부분이 충격이었다. 타선에서는 박동원이 3안타 1타점, 최형우가 멀티히트, 김선빈이 4안타 1타점을 기록했지만 구원투수에서 상대에게 점수를 허용 했던 것이 기아의 승리에 앞길을 막았었다.

키움

키움

키움은 직전 KT와의 맞대결에서 안정적인 경기운영을 하면서 승리를 기록했다. 정찬헌이 6이닝 4피안타 1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면서 최고의 피칭을 선보였었고, 4명의 구원투수가 등판하여 단 1실점만을 허용하며 좋은 경기를 펼쳤다. 타선에서는 이용규가 2안타 1타점, 이지영은 4안타 1타점을 기록했고 이 외에 선수들도 타격감은 괜찮은 모습을 보였었다. 특히, 이정후가 매 경기 안타로 출루를 하면서 팀의 중심을 잘 잡아주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이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키움의 승리를 예상한다. 키움은 시즌 초반에 부진한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였지만 이정후가 복귀하면서 전혀 달라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물론, 이정후 외에 모든 선수들이 경기력이 살아났다는 점에서도 키움이 상위권까지 충분히 올라갈 수 있는 희망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득점을 뽑아내며 승리를 챙길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결론, 키움 승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