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0일 KBO 삼성 라이온즈 한화 이글스 진지하고 완벽한 분석

5월10일 KBO 삼성 라이온즈 한화 이글스5월10일 KBO 삼성 라이온즈 한화 이글스 프로야구 분석

5월10일 KBO 삼성 라이온즈 한화 이글스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경기 신중하게 분석했으니 참고하여 읽어보시고, 시원하게 당첨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로 인하여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한화 이글스 야구한화 이글스

직전 삼성과 경기에서 김민우가 선발 출전했다. 김민우는 5.1이닝 9피안타 5자책 4사사구 5탈삼진 5실점을 기록하며 101개의 투구 수를 던지며 패전 투수가 되었다. 타선에서는 오선진이 7회 적시타로 1득점을 뽑아내는 것에서 끝나며 9 대 1로 패배했다. 꼴찌를 탈출한 한화는 3연승이 중단되면서 또다시 꼴찌로 내려갈 위기에 빠져있다. 이번 경기 승리를 위해 선발 페냐가 출전한다. 페냐는 두산과 경기에서 선발로 나와 6이닝 5피안타 4사사구 10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승리했고, 여전히 제구가 흔들리며 사사구를 많이 내주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시즌 사사구가 무려 18개이며, 이닝 소화력이 떨어지다 보니 6이닝 이상 소화하지 못하고 있다. 이번 시즌 삼성을 상대로 4이닝 2피홈런 6피안타 4탈삼진 5실점을 기록했고, 페냐는 현재 2승 3패 4.97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다.

삼성 라이온즈 야구삼성 라이온즈

삼성 라이온즈는 직전 한화와 경기에서 선발 뷰캐넌이 8이닝 6피안타 1자책 1사사구 11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101개의 투구 수를 던지며 승리 투수가 되었다. 상대 팀의 폭투와 구자욱, 이성규 적시타, 강민호의 만루홈런이 터지며 9 대 1로 승리했다. 삼성은 현재 2연승을 달리고 있고 분위기가 좋은 상태다. 3연승을 위해 이번 경기 삼성 라이온즈는 원태인이 선발 출전한다. 원태인은 KT와 경기에서 7이닝 1피홈런 10피안타 2사사구 4탈삼진 2실점을 기록했고, 안타를 많이 내주었지만 뛰어난 위기관리 능력으로 2실점에서 끝났다. 최근 3경기 동안 6이닝 이상 소화하며 본인의 역할을 충분히 해내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 시즌 한화 상대로 5이닝 3실점을 기록했고, 23시즌 2승 1패 4.55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다.

최종정리

삼성 선발 원태인은 시즌 초반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최근 본인의 페이스를 다시 찾아가고 있는 중이고, 경기마다 홈런을 내주고 안타를 많이 내주지만 위기관리 능력으로 인해 실점을 최소화하고 있다. 또한 한화 상대로 강했던 투수이며, 우천 취소로 인해 충분한 휴식 기간을 가지고 경기에 나선다. 한화 선발 페냐는 두산 경기에서 QS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지속된 제구 불안으로 사사구를 많이 내주며 투구 수가 많아져 이닝 소화력이 떨어지고 있다. 또한 페냐는 이번 시즌 삼성과 경기에서 3실점을 기록했고, 좋은 타격을 보여주고 있는 삼성은 페냐를 쉽게 공략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이번 경기는 삼성 라이온즈의 승리를 추천한다.

결론, 삼성 라이온즈 승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