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4일 KBO 분석 기아 vs 롯데 스포츠분석 슈어맨
슈어맨에서는 다양한 스포츠분석글을 통해 회원분들의 수익 창출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항상 회원분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드리는 슈어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슈어맨 스포츠가족방이 리뉴얼 됐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기아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양현종이 등판하게 된다. 4월 2일 LG를 상대로 6이닝 4실점을 기록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수비의 도움을 전혀 받지 못한 점이 아쉬웠으며 타선의 침묵도 양현종의 패배에 큰 영향을 미쳤다. 하지만 4월 8일 SSG를 상대로는 6이닝 무실점을 기록하며 양현종의 진가를 보여줬었다. 패스트볼, 슬라이더, 커브, 체인지업 등 구종이 다양한 선수로써 제구도 나쁘지 않다. 기아의 타선은 침묵을 하고 있다. 롯데와의 직전 경기에서 1이닝 우전취소가 됐지만 1이닝부터 3실점을 허용하는 등 수비에 허술함을 보였다. 이번 경기에서 수비의 실책만 없다면 승리를 따낼 가능성도 충분히 있다.
롯데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박세웅이 등판하게 된다. 직전 경기 두산과의 맞대결에서 7이닝 4실점을 기록하며 시즌 첫 승을 기록했다. 140KM 중반대의 패스트볼을 구사하고 있으며 슬라이더, 커브, 포크볼 등 변화구의 구종도 다양한 선수이다. 박세웅은 롯데 토종 투수의 에이스로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롯데는 항상 매 시즌 초반에는 공수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다. 롯데의 타선은 매 경기 득점을 뽑아내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양현종을 상대로 충분히 득점을 뽑아낼 것으로 예상된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기아의 승리를 예상한다. 직전 경기는 우천취소가 되며 승패 기록없이 마무리 됐다. 이번 경기는 투수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양 팀의 타선도 나쁘지 않기에 대량 득점 또한 기대가 되는 경기이다. 기아의 승리와 함께 다득점 경기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결론, 기아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