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9일 KBL 창원 LG 세이커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신박한 분석

3월29일 KBL 창원 LG 세이커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 분석

3월29일 KBL 창원 LG 세이커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3월29일 KBL 창원 LG 세이커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경기 신중하게 분석했으니 참고하여 읽어보시고, 시원하게 당첨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로 인하여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창원 LG 세이커스 농구창원 LG 세이커스

창원 LG는 26일 서울 SK와의 홈경기에서 69-74로 덜미를 잡히고 말 았다. 백투백이자 4일간 3번째 경기라는 체력적 부담을 이기지 못했다. 3쿼터까지 경기력은 정말 심각한 수준이었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야투 난조에 시달리며 고전했다. 체력이 떨어져 어쩔 수 없는 부분이었다고 본다. 대신 홈에서 이틀간 푹 쉬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다시 원래 의 경기력을 회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농구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울산 모비스는 최근 7연 승에 성공했다. 장재석과 이우석, 함지훈의 부상 이탈에도 불구하고 패 배를 완전히 잊어버린 듯 신들린 경기력을 이어가고 있다. 양팀 모두 피할 수 없는 한판이다. LG의 경우,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자력으로 2위 자리를 확정지을 수 있다. 모비스가 2위에 오르려면 조건이 까다롭다. 이번 경기에서 19점차 이상의 승리한 뒤, SK가 DB에게 패하기를 기다려야 한다. 정규리그 2위를 차지해야 4강에 직행할 수 있기 때문에 양팀 모두 사력을 다해 플레이할 수밖에 없다. 모비스는 함지 훈과 이우석이 직전 경기에서 복귀했지만 아직 컨디션이 올라오지 않았 다. 장재석은 복귀까지 시간이 더 필요해보인다. 무리하게 함지훈과 이우석을 투입했다가는 최근 7연승을 올릴 수 있었던 조직력이 깨질 가능성까지 고려해야 한다고 본다. 또, 그간 최진수, 서명진, 신민석 덕분에 엄청난 스페이싱 농구를 할 수 있었던 것을 잊지 말아야 하겠다. 게다가 이런 사생결단 서든데스 게임에서는 홈팬들 의 일방적인 응원이 큰 도움이 된다. LG는 모비스보다 하루 더 휴식을 취한 상태다. 모비스는 27일 고양 원정경기 이후 하루 쉬고 창원으로 왔다. 피로가 꽤나 누적됐을 것으로 보인다.

최종정리

올시즌 다섯 차례 맞대결에서는 창원 LG가 3승 2패로 우위를 점한 상 태다. 수비적인 성향이 매우 강한 쌍둥이 감독의 맞대결답게 첫 네 차례 맞대결은 모두 타이트한 수비전 양상이었다. 5라운드에서는 LG가 템 포를 대폭 끌어올리면서 94-80으로 이겼다. LG 입장에서는 또 한 번 빠른 페이스 속에서 모비스의 수비를 무너뜨리려 할 수 있겠다. 게다가 모비스는 최근 7연승에 성공하는 과정에서 엄청난 득점력을 보여준 바 있다. 최근 네 경기에서 평균 90점 이상을 폭격했고, 당연히 실점 볼륨 도 덩달아 증가한 바 있다. 많은 포제션을 누릴 수 있도록 페이스를 끌 어올렸고, 최진수와 신민석, 아바리엔토스, 서명진 등을 활용해 스페이싱 농구를 하고 있다. 따라서 오버 가능.

결론,창원 LG 세이커스 승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