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일 KBO 분석 삼성 롯데 스포츠분석 슈어맨

4월 22일 KBO 분석 삼성 롯데 스포츠분석 슈어맨

삼성 롯데

슈어맨 스포츠분석은 회원분들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슈어맨 스포츠가족방에서는 회원분들에게 무료로 스포츠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슈어맨 스포츠가족방 입장은 슈어맨 홈페이지에서 가족방 배너를 클릭하시면카카오톡 가족방으로 입장됩니다.

슈어맨 제휴 안전놀이터를 사용하시어 먹튀를 당하시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삼성

삼성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백정현가 등판 예정이다. 백정현은 지난 시즌 국내 좌완 투수 중 최고의 피칭을 선보였다. 나이가 무색할 만큼 완벽한 구위와 볼 컨트롤이 예술이였다. 하지만 올 시즌 스타트는 썩 좋지 않은 상황이다. 2경기를 치르면서 6사사구를 내어주면서 위기를 맞이 했었고 장타 허용도 잦았다. 롯데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3승 0.46의 방어율로 완벽한 피칭을 한 바 있다. 삼성의 타선인 직전 경기에서 NC를 상대로 대량 득점을 뽑아내며 타선의 강함을 다시 한번 보였다. 삼성은 중심타선, 하위타선 모두 장타를 칠 수 있는 파워가 있고 스피드가 빠른 선수들이 많아 도루 성공률도 높은 편이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롯데의 반즈를 상대로 대량 득점을 뽑아낼 수 있을지가 의문이다.

롯데

롯데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반즈가 등판 예정이다. 스트레일리의 대체자로 거론되었던 반즈는 실력을 통해 롯데의 스트레일리가 생각이 안 날 만큼 말끔히 씻겨줬다. 반즈는 이번 등판을 계기로 5경기 선발 투수로 나선다. 다른 팀들의 1선발 투수에 비해 1경기를 더 치르는 샘이다. 좌완투수로써 이닝당 1개 이상의 탈삼진을 기록하고 있고 제구도 안정적이며 구종도 다양하기에 타선을 쉽게 제압하고 있다. 롯데의 타선은 득점은 잘 뽑아내고 있으나 수비 실책이 잦은 편으로 실점을 많이 허용하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도 쉽게 한화를 잡을 수 있었는데 아쉬운 부분이 많았다. 이번 경기에서 백정현을 상대로 득점은 하겠으나 수비가 불안하다면 패배를 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롯데의 승리를 예상한다. 백정현이 올 시즌 스타트가 좋지 않고 제구가 불안한 만큼 타격이 좋은 롯데를 상대로 어느정도의 실점을 허용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롯데의 반즈가 좋은 피칭을 선보이며 상대 타선을 제압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삼성이 반즈를 상대로 득점을 할 수 있을지가 의문인 경기이다.

 

결론, 롯데 승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