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9일 KBO 분석 LG 롯데 스포츠분석 슈어맨

4월 29일 KBO 분석 LG 롯데 스포츠분석 슈어맨

롯데 lg

슈어맨 스포츠분석은 회원분들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슈어맨 스포츠가족방에서는 회원분들에게 무료로 스포츠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슈어맨 스포츠가족방 입장은 슈어맨 홈페이지에서 가족방 배너를 클릭하시면카카오톡 가족방으로 입장됩니다.

슈어맨 제휴 안전놀이터를 사용하시어 먹튀를 당하시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엘지

LG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임준형이 등판하게 된다. 임준형은 직전 두산과의 맞대결에서 등판해 패전투수가 된 바 있다. 손주영이 수술로 인해 결장하고 김윤식이 엔트리 말소 상태이기에 임시선발로 등판하고 있다. 공격적인 피칭으로 타자를 상대하고 있지만 경험이 부족한 선수이기에 쉽게 무너질 가능성도 있다. 5이닝 정도는 무난하게 치를 수 있겠지만 그 전에 실점을 한다면 많이 흔들릴 가능성도 높아 보인다.

롯데

롯데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스파크맨이 등판하게 된다. 스파크맨은 직전 경기에서 첫 승리를 따내며 KBO 첫 승을 기록하게 됐다. 삼성과의 맞대결에서 구자욱을 상대로 몸쪽 공을 두개 던지면서 시즌 첫 벤치클리어링도 있었지만, 5이닝 7삼진을 잡아내는 좋은 피칭을 선보였다. 롯데의 에이스 투수 반즈만큼 피칭이 좋지는 않지만 앞으로가 기대되는 선수이다. 롯데의 타선은 득점력이 좋다. 특히, 한동희가 올 시즌 롯데를 이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수비에서만 더 발전을 한다면 올 시즌에 상을 한개정도는 노려볼만도 하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롯데의 승리를 예상한다. 양 팀의 타격감이 너무 좋다. 득점력도 좋고 수비에서도 좋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선발투수의 실력에서 차이가 날 것이다. 스파크맨이 좋은 볼을 가지고 있고 멘탈 관리도 괜찮은 선수이기에 이번 경기에서 타선의 도움만 있다면 근소한 차이로 승리투수가 될 가능성이 높다.

 

결론, 롯데 승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