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1일 KBO 분석 기아 두산 스포츠분석 슈어맨

4월 21일 KBO 분석 기아 두산 스포츠분석 슈어맨

기아 두산

슈어맨 스포츠가족방이 리뉴얼 됐습니다.

슈어맨 스포츠가족방 입장은 슈어맨 홈페이지에서 가족방 배너를 클릭하시면카카오톡 가족방으로 입장됩니다.

스포츠가족방에서는 스포츠정보 및 스포츠픽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기아

기아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놀린이 등판 예정이다. 놀린은 개막전에서 부상을 당하면서 한 차례 로테이션을 건너 뛴 이후 NC와의 맞대결에서 고전을 하며 KBO에 몸을 담으며 고전하고 있는 상황이다. 공격적인 피칭을 통해 상대 타자들을 제압하려 했지만 피안타율이 높으며 아직까지 제 컨디션이 아닐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하지만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려는 모습이 꾸준히 보였고 상대를 피하기보다 오히려 더 공격적으로 나가는 점에서 발전 가능성은 충분히 보이고 있다. 기아의 타선은 나쁘지 않은 상황으로 주전 선수들의 타격감이 괜찮기에 매 경기 득점은 가능한 팀이다. 수비에서도 안정감을 보이고 있기에 큰 문제는 없어 보인다.

두산

두산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최원준이 등판 예정이다. 올 시즌 3경기 출전해 모두 QS를 기록했지만 1승 2패라는 다소 아쉬운 성적으로 출발을 하고 있다. 최원준은 두산의 국내 투수 중 에이스라는 호칭이 아깝지 않은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다. 패스트볼, 슬라이더, 커브 등 구종이 다양하며 구속ㄷ도 괜찮은 편으로 본인의 페이스대로 경기 운영을 잘 하고 있는 선수이다. 두산의 타선도 타격감을 찾아가고 있는 상황이다. 비록 홈런의 갯수가 아쉽고 잔루가 많은 상황이지만 주전 선수들의 장타력이 좋고 실력도 좋은 편으로 흐름만 잘 잡는다면 우승 후보까지도 가능한 팀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어느 정도의 득점은 충분히 뽑아줄 것으로 예상된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두산의 승리를 예상한다. 이번 경기는 다득점 경기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양 팀의 득점력이 현재 좋은 상황이다. 또한, 어느 팀이 이겨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양 팀이 팽팽한 승부를 이미 보여줬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승패 접근보다 오버 접근이 확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결론, 두산 승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