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 KBO 분석 삼성 vs 한화 스포츠분석 슈어맨

4월 13일 KBO 분석 삼성 vs 한화 스포츠분석 슈어맨

삼성 vs 한화

슈어맨에서는 다양한 스포츠분석글을 통해 회원분들의 수익 창출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항상 회원분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드리는 슈어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슈어맨 스포츠가족방이 리뉴얼 됐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삼성

삼성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양창섭이 등판하게 된다. 직전 경기 두산을 상대로 6이닝 3피안타 2볼넷 3삼진 무실점으로 승리투수가 됐다. 양찹섭은 5선발 경쟁에서 공격적인 투구와 센스있는 마운드 운영으로 5선발에 발탁되며 좋은 경기력을 이어가고 있다. 시범경기에서 3경기 3.46 13이닝 11피안타 5볼넷 10삼진 5실점을 기록했고, 올 시즌 첫 등판에서 무실점 경기를 펼치며 삼성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했다. 삼성의 타선은 오재일, 구자욱이 복귀하면서 한층 더 강해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비록 직전 경기에서 한화를 상대로 대량 득점을 만들어내진 못 했지만 승리를 위함의 최소한의 득점은 충분히 뽑아내며 승리를 거뒀다.

한화

한화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김민우가 등판하게 된다. 직전 경기 KT를 상대로 3.1이닝 1피안타 1볼넷 3삼진 1실점을 기록했다. 시범경기에서는 3경기 1승 2.61 10.1이닝 6실점을 기록했고, 올 시즌 첫 등판에서 야수들의 수비 도움을 받지 못 했었고, 직전 경기에서 제구가 좋지 않은 모습을 보였고 박병호를 상대로 헤드샷을 날려 퇴장을 당한 바 있었다. 한화의 타선은 침체된 상황이다. KT와 비슷할 정도로 타선이 최악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양창섭을 상대로 대량 득점을 뽑기는 어려울 것이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삼성의 승리를 예상한다. 한화의 타선은 침체된 상황이다. 양창섭이 삼성의 에이스 투수로 급부상하면서 쉽게 공략할 수 없을 것이다. 삼성의 타선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에 충분히 한화를 공략할 것이다. 삼성의 승리와 함께 다득점 경기가 펼쳐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결론,  삼성 승.

슈어맨가족방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