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9일 KBO 분석 NC 한화 스포츠분석 슈어맨
슈어맨 스포츠분석은 회원분들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슈어맨 스포츠가족방에서는 회원분들에게 무료로 스포츠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슈어맨 스포츠가족방 입장은 슈어맨 홈페이지에서 가족방 배너를 클릭하시면카카오톡 가족방으로 입장됩니다.
슈어맨 제휴 안전놀이터를 사용하시어 먹튀를 당하시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NC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송명기가 등판하게 된다. 올 시즌 안정적인 피칭을 하고 있다. 키움과의 맞대결에서 초반부터 득점을 내어주면서 멘탈이 흔들렸었지만 이 경기를 제외한다면 무난하게 본인의 몫을 충분히 해줬었다. 지난 시즌에 비해 제구가 좋아졌고 패스트볼 커맨드와 컨트롤이 업그레이드 됐다. NC의 타선은 두산을 상대로 첫 맞대결을 제외하면 완벽할 정도의 안정적인 경기를 펼쳤었다. 수비에서도 안정적이었다. 중심 타선이 살아났다는 것이 NC에게는 희소식이다. 하지만 양의지가 예전 만큼의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 하고 있다는 점이 다소 아쉬운 부분이다.
한화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남지민이 등판하게 된다. 남지민은 올 시즌 첫 등판에서 3.2이닝 1실점을 기록하며 선발로써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게 됐었다. 우완 정통파 투수로 140KM대의 구속을 보이고 있고 슬라이더를 결정구로 쓰고 있으며 우타에게 강점을 보이는 투수이다. 한화의 타선은 직전 키움과의 3연전 첫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는 듯 했으나 역시나 잠깐일 뿐이었다. 좋은 선수들은 많으나 기복이 심하고 팀 분위기도 꼴등을 하고 있는 입장에서 좋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NC의 승리를 예상한다. 이번 경기는 다득점이 나올 수 있다고 예상된다. 양 팀 투수들의 피칭이 나쁜 편은 아니지만 어린 선수들의 멘탈이 강할 수는 없을 것이다. 1실점이 나온다면 그 뒤로는 지속적인 실점이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경기이다.
결론, NC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