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6일 EPL 분석 왓포드 브렌트포드 스포츠분석 슈어맨

4월 16일 EPL 분석 왓포드 브렌트포드 스포츠분석 슈어맨

왓포드 vs 브렌트포드

슈어맨 스포츠전문 분석가 인사드립니다!

슈어맨은 회원분들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발전하는 슈어맨 많은 응원과 격려부탁드립니다!

또한, 슈어맨 스포츠가족방이 리뉴얼 됐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왓포드

왓포드

왓포드는 6승 4무 21패의 성적으로 19위에 자리잡고 있다. 왓포드의 팀전력은 최악의 상황에 있으며 강등권 싸움에서 지속적인 경쟁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맞대결에서도 0:3 완패를 기록하며 EPL 무대에서 떠날 가능성이 더 높아지고 있다. 주앙 페드로가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왓포드 입장에서는 더이상 골을 넣을 수 있는 선수가 없다고 봐도 될 정도이며 중원 전력도 불안한 상황이다. 수비에서도 카바셀레를 중심으로 수비 불안을 매 경기마다 보이고 있다. 에르난데스 결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핵심 선수들의 떨어진 슛, 패스 결정력이 살아나지 않는다면 매 경기가 힘들 것으로 예상된다.

브렌트포드

브렌트포드

브렌트포드 10승 6무 16패로 13위에 위치하고 있다. 브렌트포는 웨스트햄과의 맞대결에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웨스트햄을 상대로 승리를 기록한 브렌트포드는 최근 5경기에서 4승을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흐름이 좋은 상황이다.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음베모와 이반 토니가 득점을 기록하며 팀을 이끌어가고 있다. 가장 긍정적인 부분은 에릭센이 중원에서 매우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는 점이다. 에릭센의 볼 배급으로 공격수들은 많은 슈팅기회를 얻고있다. 게다가 피노크와 요르겐센이 수비의 중심을 잘 잡아주고 있기에 팀은 실점 기회를 막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강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실점을 최소화 할 것으로 본다. 온예카, 다실바가 이번 경기에서 출전이 불가능 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브렌트포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왓포드의 수비 불안과 득점을 할 수 있는 선수가 부족하다는 점에서 왓포드는 이번 경기에서 득점이 불가능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브렌트포드가 최근 반등에 성공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기세에 눌릴 가능성이 높다. 브렌트포드가 대량 득점을 하면서 승리를 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경기이다.

 

결론,  브렌트포드 승.

슈어맨가족방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