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6일 18:00 NPB 일본야구 니혼햄 vs 라쿠텐 스포츠 픽

9월 26일 18:00 NPB 일본야구 니혼햄 vs 라쿠텐 스포츠 픽

스포츠 픽

니혼햄

NPB 일본야구 빠른 투수 교체가 오히려 독이 된 닛폰햄 파이터스는 이토 히로미(13승 4패, 평균자책점 2.75)가 시즌 14승에 도전한다. 18일 소프트뱅크 원정에서 9안타 완봉승을 거둔 이토는 최근 2경기 연속 완봉승으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라쿠텐과의 맞대결은 6월 22일 이후 처음이지만, 야간 홈 경기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온 만큼 이번에도 좋은 투구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후지이 상대로 군지 유야의 솔로 홈런만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닛폰햄 타선은 카기야 은퇴 경기의 부담에 스스로 무너져버리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5회말 추가 득점 기회를 살리지 못한 것이 아쉬웠다. 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체력 소모가 적었다.

라쿠텐

투수진의 활약으로 연승을 기록한 라쿠텐 골든 이글스는 코쟈 타츠키(5승 6패, 평균자책점 4.42)가 시즌 6승을 노린다. 17일 치바 롯데와의 홈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으로 다소 아쉬운 투구를 한 코쟈는 최근 홈 경기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원정 야간 경기에서의 퍼포먼스가 부족한 편이며, 7월 17일 닛폰햄 원정에서도 7.1이닝 4실점으로 패배한 기록이 있어 불안한 요소로 작용할 가능성이 크다. 전날 경기에서 1회말 2사 후 터진 야스다 유마의 3점 홈런이 팀의 유일한 득점이었는데, 이후 타선의 침묵은 큰 문제로 남았다. 불펜은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승리조가 안정을 되찾았다.

코멘트

카기야의 은퇴 투구는 인상적이었지만, 카네무라가 등판하자마자 볼넷과 안타, 홈런이 이어지며 경기가 기울어질 줄은 예상치 못했을 것이다. 이번 경기에서는 선발에서 닛폰햄이 우위를 점하고 있다. 최근 이토의 투구는 명실상부한 에이스의 모습이며, 특히 야간 홈 경기에서 강점을 보인다. 반면 코쟈는 원정 야간 경기에서 기복이 있는 모습이다. 선발에서 우세한 닛폰햄 파이터스가 승리에 더 가까워 보인다.

슈어맨 추천 픽

승패 : 니혼햄 승
언/옵 : 언더

슈어맨 안전놀이터, 무료 스포츠 분석, 무료 스포츠 픽, 스포츠 픽, 스포츠 중계, 슈어맨TV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