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26일 18:30 KBO프로야구 SSG vs 두산 스포츠픽
SSG
KBO프로야구 타선의 부진으로 3연패에 빠진 SSG는 드류 앤더슨(6승 1패, 평균자책점 3.81)이 연패를 끊기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앤더슨은 19일 키움과의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를 거뒀다. 3점 홈런 한 방을 제외하면 거의 완벽한 투구를 보여준 바 있다. 또한, 6월 29일 두산 원정에서 5이닝 무실점으로 승리한 것은 그의 강점이다. 전날 경기에서 고영표와 우규민을 상대로 2점밖에 올리지 못한 SSG 타선은 홈런이 나오지 않을 때 득점력이 떨어지는 문제가 지속되고 있다. 다만, 홈에서 반등할 가능성이 크다. 4이닝 동안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추격조들의 호투가 반갑다.
두산
투타의 부진으로 연승이 끝난 두산은 조던 발라조빅(평균자책점 1.93)이 시즌 첫 승에 다시 도전한다. 발라조빅은 14일 삼성과의 홈 경기에서 4.2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지만, 투구 수에서 문제를 드러냈다. LG전에서는 2이닝 6실점으로 부진하며 노게임이 선언되었음을 감안하면 기대하기 어렵다. 전날 경기에서 김윤하의 투구에 막혀 1점밖에 올리지 못한 두산 타선은 앞선 두 경기에서 보여준 집중력이 사라진 것이 아쉽다. 원정 경기에서 반등하기 쉽지 않을 것이다. 막판 2이닝 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승리조 외의 투수들을 신뢰하기 어렵다.
코멘트
양 팀 모두 전날 경기에서 타격이 좋지 않았다. 그러나 SSG는 홈에서 경기를 치르며, 발라조빅의 최근 투구를 고려할 때 SSG 타선이 살아날 가능성이 크다. 반면, 두산 타선은 전날 김윤하를 공략하는 데 실패했고, 앤더슨은 충분한 휴식을 취할수록 더 위력적인 투수다. 선발 투수에서 앞선 SSG가 승리에 가까워 보인다.
슈어맨 추천 픽
승패 : SSG 승
언/옵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