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2일 KBO 롯데 자이언츠 kt wiz 정확하고 찐한 분석

5월12일 KBO 롯데 자이언츠 kt wiz5월12일 KBO 롯데 자이언츠 kt wiz 야구 분석

5월12일 KBO 롯데 자이언츠 kt wiz HOT한 경기를 잘난 슈어맨에서 직접 분석하였습니다. 백문불여일견 이라 하여 백번 잘났다고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한번 슈어맨의 분석글 참고하여 좋은 수익 거둬보시길 바라겠습니다.

KT 위즈 야구KT 위즈

KT 위즈는 전날 NC 다이노스와 경기에서 선발 슐서가 출전했다. 슐서는 5이닝 1피홈런 10피안타 4자책 2사사구 5탈삼진의 부진한 투구를 했고, 타선에서는 김상수의 적시타뿐이었다. 결국 NC 다이노스에게 스윕 당하며 6연패를 기록 중이다. 이번 경기 연패 탈출을 위해 선발 고영표가 선발로 출전한다. 고영표는 삼성과 경기에서 7이닝 9피안타 1사사구 2탈삼진 2실점을 기록했고, QS+ 피칭을 보여주었지만, 타선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승리 투수가 되지 못했다. 고영표는 이번 시즌 벌써 4경기를 QS+ 피칭을 하며 선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다. 이번 시즌 롯데를 상대로 1피홈런으로 7이닝 1실점 투구를 하며 승리투수가 되었고 1승 1.29의 평균자책점과 이번 시즌 2승 1패 2.88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다.

롯데 자이언츠 야구롯데 자이언츠

롯데 자이언츠는 전날 두산과 경기에서 선발 나균안이 5이닝 8피안타 4자책 2탈삼진 4실점 79개의 투구 수를 기록했다. 5회까지 4 대 2로 끌려가던 롯데 자이언츠는 6회 유강남, 윤동희, 렉스의 적시타와 안치홍의 밀어내기 득점으로 빅이닝을 만들어내며 역전에 성공했다. 하지만 8회 1점을 내주며 연장까지 승부가 이어졌고, 10회 노진혁의 2사 1루서 좌중간 2루타로 치열했던 게임의 끝을 냈다. 롯데 자이언츠는 KT 위즈와 이번 경기에서 선발 박세웅이 출전한다. 박세웅은 기아와 경기에서 4.2이닝 6피안타 2탈삼진 3실점 투구를 했고, 팀이 이기고 있었지만 많은 사사구를 내주며 마운드에서 일찍 내려오며 승리투수가 되지 못했다. 제구가 흔들리며 볼과 스트라이크가 확실하게 구분되다 보니 타자들을 상대하며 투구 수가 많아질 수밖에 없었고, 이번 시즌 5이닝 이상 던지지 못하고 있다. 박세웅은 작년 KT 상대로 3승 1패 2.25의 평균자책점과 이번 시즌 1패 5.25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다.

최종정리

KT 위즈 선발 고영표는 우천 취소로 13일 동안 충분한 휴식 기간을 가지고 등판한다. 롯데를 상대로 7이닝 1실점 호투를 했던 고영표는 최고의 컨디션으로 선발 등판을 예상한다. KT위즈에서 믿고 마운드를 지킬 수 있는 불펜이 적지만 고영표는 많은 이닝을 소화할 수 있고, 지난 경기에서 롯데 자이언츠의 타선은 고영표의 투심과 체인지업에 고전했다. 롯데 자이언츠 선발 박세웅은 지난 시즌과 다르게 이번 시즌 매우 부진한 시즌을 보내고 있다. 정교한 제구가 사라지고 흔들리고 있으며, 개막 이후 제구력이 돌아오지 않고 있다. KT 타선은 부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현재 박세웅을 공략하기엔 충분하다. 롯데 자이언츠의 불펜 구승민과 김원중도 연투를 한 상황에 불펜 운영도 어렵다. 따라서 이번 경기는 KT의 승리를 추천한다.

결론, KT 위즈 승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