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2일 KBO SSG 랜더스 삼성 라이온즈 현명하고 진지한 분석

4월12일 KBO SSG 랜더스 삼성 라이온즈프로야구 분석

4월12일 KBO SSG 랜더스 삼성 라이온즈4월12일 KBO SSG 랜더스 삼성 라이온즈 HOT한 경기를 잘난 슈어맨에서 직접 분석하였습니다. 백문불여일견 이라 하여 백번 잘났다고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한번 슈어맨의 분석글 참고하여 좋은 수익 거둬보시길 바라겠습니다.

SSG 랜더스 야구SSG 랜더스

SSG 랜더스는 전날 선발 오원석이 6이닝 4실점을 기록하며 아쉬운 투구를 보여주었다. 하지만 불펜이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타자들의 활약으로 승리를 했다. 이번 경기 문승원이 선발로 출전하며 문승원은 롯데와 경기에서 첫 출전을 했다. 3이닝 1피안타 2볼넷 1탈삼진 1실점을 투구했고, 4회 비로 인해 노게임이 되었다. 문승원은 시범 경기에서 9이닝 1실점을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22시즌 삼성 상대로 5번 불펜으로 출전했다.  5.2이닝 1피홈런 4피안타 2사사구 6탈삼진 1실점을 기록했다.

삼성 라이온즈 야구삼성 라이온즈

삼성 라이온즈는 직전 경기 SSG 상대로 선발 원태인이 4실점을 하며 지고 있는 상황 피렐라, 강민호의 홈런으로 동점을 만들었지만 9회 이승현이 마운드에 올라 실점을 하며 패배했다. 현재 5연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경기 백정현이 선발로 등판한다. 백정현은 시즌 한화와 경기에서 첫 출전했으며 2이닝 5피안타 3사사구 2탈삼진 5실점을 기록했고, 구위에 자신이 없어 유인구 승부를 이어 나가다 볼넷이 많이 나왔다. 135km의 포심을 던지며 슬라이더 위주로 투구를 했다. 투심과 체인지업을 섞어 던졌으며, SSG 상대로 22시즌 5실점, 6실점을 내주며 3패를 기록했다.

최종정리

삼성 타선은 부진한 상황이다. 전날 피렐라와 강민호의 홈런이 나왔지만, SSG 선발 문승원의 구위도 좋고 제구, 변화구도 괜찮아 좋은 투구를 기대해도 좋다. SSG 타선이 좋은 타격을 보여주고 있어 삼성 선발 백정현 상대로 많은 점수를 뽑아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라이온스 파크는 펜스가 짧아 피홈런이 많은 구장이다. 그만큼 제구에 집중해야 하는데 백정현은 정교한 제구가 나오지 않고 있다. 따라서 이번 경기 SSG의 승리를 추천한다.

결론, SSG 랜더스 승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