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02일 V리그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여자배구 분석
03월 02일 V리그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박빙의 경기 흐름이 예상됩니다. 무엇보다 선수들의 컨디션이 우려스러운 경기인만큼 정확한 사실만을 기반으로 신중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스포츠 분석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페퍼저축은행 AI PEPPERS
리그 최하위입니다. 페퍼는 리그 최하위지만 김형실 감독의 사퇴 이후 4승을 따내며 달라졌음을 보여줬습니다. 니아 리드는 이단으로 연결된 볼 처리 능력이 갈수록 좋아졌고 이고은도 안정적으로 공격수들을 살리고 있습니다. 박은서와 서채원등 기대하는 어린 선수들의 성장세도 있는데 중앙의 경기력만 나온다면 상위권 팀 상대로도 충분히 승점을 기대할만한 페이스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지에스전 패배로 연승이 끝났지만 리그 선두다. 흥국생명은 지난 주말 지에스에 덜미를 잡히며 현대건설에 6점 앞선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팀당 4~5경기 정도가 남은 상황이기에 정규시즌 우승이 유력하지만 장담할 상황은 아니다. 때문에, 최하위 팀 상대로도 집중해서 경기에 임할 것입니다. 김연경과 옐레나를 비롯해 이주아와 김미연등 주축 선수들이 집중해서 승점 3점을 노린다.
최종정리
흥국생명의 승리를 봅니다. 페퍼도 오지영 합류 이후 탄탄한 리시브 라인을 가동해 사이드의 공격 성공률이 올라간 것은 맞습니다. 그러나, 좋은 리시브와 세트 이후로 이어지는 중앙 속공 득점이 너무 없다. 이주아를 비롯해 블로킹이 좋은 흥국생명 상대로 홈이지만 어려운 경기가 예상된다. 김연경과 옐레나의 득점도 나올 흥국생명이 승리할 것입니다. 흥국생명의 완승 속에 언더 경기입니다.
결론,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