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02일 V리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삼성화재 블루팡스 남자배구 분석
03월 02일 V리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삼성화재 블루팡스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경기 신중하게 분석했으니 참고하여 읽어보시고, 시원하게 당첨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로 인하여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리그 2위입니다. 현캐는 최근 5경기 연속 승점 3점을 따내며 대한항공과 치열한 1위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승점 1점 차이로 순위가 바뀌고 있기에 다음 일정인 대한항공전이 실제로 우승 판도를 가를 일전입니다. 그러나, 자력 우승 가능성을 높히기 위해서는 다른 팀들과의 경기에서 승점을 최대한 따내야 합니다. 최근 절정의 기량을 뽐내는 전광인과 최민호, 오레올등 30대 베테랑과 더불어 허수봉이 팀을 이끌 것입니다.
삼성화재 블루팡스
다시 연패의 늪에 빠졌습니다. 삼성화재는 최근 4연패를 당하며 최하위가 유력해지고 있습니다. 연승에 성공하며 탈꼴찌를 기대할 상황도 있었지만 최하위가 유력해지는 최근입니다. 지난 경기에서는 한전 상대로 셧아웃당했는데 최다 세트 득점이 21점에 불과할 정도로 졸전이었습니다. 이호건과 노재욱등이 번갈아 나오는 세터진의 볼배급이 아쉬웠는데 그로 인해 이크바이리와 김정호가 타점을 살릴 수 없었습니다.
최종정리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의 승리를 봅니다. 이번 시즌 5차례의 맞대결에서 상대에게 승점을 1점도 허용하지 않았을 정도로 상대전적의 확실한 우위를 가져갔습니다. 오레올과 허수봉은 삼성의 낮은 블로킹벽을 마음껏 공략했고 전광인은 중앙파이프로 득점을 이끌었습니다. 삼성이 이번 시즌 현캐 상대로 전패를 당할 것으로 보인다. 현캐의 완승 속에 언더 경기입니다.
결론,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