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1일 KBO kt wiz 키움 히어로즈 깔끔하고 엄청난 분석

7월11일 KBO kt wiz 키움 히어로즈7월11일 KBO kt wiz 키움 히어로즈 야구 분석

7월11일 KBO kt wiz 키움 히어로즈 HOT한 경기를 잘난 슈어맨에서 직접 분석하였습니다. 백문불여일견 이라 하여 백번 잘났다고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한번 슈어맨의 분석글 참고하여 좋은 수익 거둬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키움 히어로즈 야구키움 히어로즈

안우진은 직전 경기였던 NC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6이닝 동안 9피안타 3사사구 6탈삼진 4실점 투구를 하며 6승째를 따냈다. 많은 피안타를 내주고 사사구도 3개가 나오며 4실점 했지만 그래도 6이닝을 버텼고 팀 타선의 도움을 받으며 승리를 챙겼다. 첫 14경기에서 모두 3실점 이하 투구를 하며 위력적인 모습을 이어 나가다 최근 두 경기 연속 4실점 이상하며 주춤하고 있다. 구위가 떨어진것은 아니지만 볼이 다소 가운데 몰리고 있다. KT를 상대로는 시즌 세번 선발로 등판해 원정에서 5이닝 3실점 2자책, 7이닝 1실점, 홈에서는 7이닝 무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키움은 일요일 벌어졌던 두산과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 정찬헌이 3.2이닝 6실점 5자책의 아쉬운 투구를 하고 타선은 침묵하며 2-9로 패배 스윕을 당하며 4연패를 이어 나가며 지난 한주 2승 4패로 마무리 했다.

kt wiz 야구kt wiz

벤자민은 직전 경기였던 LG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5.1이닝 동안 4피안타 6탈삼진 2실점 1자책 투구를 하며 8승째를 따냈다. 긴 이닝을 버티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실점을 최소화 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시즌 전 기대와는 달리 타자를 압도하는 투구를 하지는 못하고 있는데 그야말로 꾸역꾸역 막으며 버티고 있다. 키움을 상대로는 시즌 두번 선발로 등판해 홈에서는 5.1이닝 2실점, 원정에서는 5.1이닝 2피홈런 5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KT는 일요일 벌어졌던 기아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 배제성이 5.1이닝 3실점의 아쉬운 투구를 하고 이어 손동현, 박영현이 1실점씩 했고 타선은 이호연의 홈런이 있었지만 산체스에게 막히며 1-5로 패배 스윕을 당하며 4연패를 이어 나가며 지난 한주 1승 4패로 마무리 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키움의 승리를 추천한다. 키움 선발 안우진은 최근 다소 고전하는 모습이 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구위면에서 리그 최고의 투수다. 최근들어 패스트볼의 구사율이 다소 높았는데 변화구 승부가 좀더 많아질 가능성이 높은데 안우진은 이제 볼만 빠른 투수가 아니라 변화구가 더 예리하다는 평가도 받고 있는 만큼 타격감이 떨어진 KT 타선이 공략하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반면 KT 선발 벤자민은 8승을 거두고 있기는 하지만 그야말로 꾸역꾸역 막아내고 있다. 우타자 상대로 명확한 약점을 가지고 있다보니 경기를 어렵게 풀어나가고 있는데 키움의 우타라인이 강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키움 상대로 고전하고 있고 키움 우타자들이 벤자민의 볼을 자신감 있게 때려내고 있다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키움의 승리가 유력하다.

결론, 키움 히어로즈 승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