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5일 MLB 보스턴 레드삭스 볼티모어 오리올스 해외야구 분석
4월25일 MLB 보스턴 레드삭스 볼티모어 오리올스 HOT한 경기를 잘난 슈어맨에서 직접 분석하였습니다. 백문불여일견 이라 하여 백번 잘났다고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한번 슈어맨의 분석글 참고하여 좋은 수익 거둬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보스턴 레드삭스
보스턴 레드삭스는 선발 크리스 세일이 출전한다. 미네소타와 경기에서 보여준 투구는 최고의 모습이었다. 6이닝 3피안타 1실점 4사사구 11탈삼진을 기록하며 시즌 첫 퀄리티스타트 피징과 두 자릿수 삼진을 기록했다. 하지만 노 디시전으로 마무리되었다. 보스턴 레드삭스는 잭 켈리, 애런 애시비, 트레버 스토리, 아달 베르토 몬데시, 애덤 듀발, 제임스 팩스턴, 와이어트 밀스, 호엘리 로드리게스, 크리스 마틴, 리스 맥과이어가 부상으로 빠져있다. 직전 경기 밀워키와 경기에서 12 대 5로 승리했으며, 저스틴 터너와 요시다 마사타카의 백투백 솔로 홈런이 터졌다. 이 경기에서 요시다는 첫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고, 보스턴은 이 날 경기에서 안타수 13개와 홈런 3개를 기록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딘 크레이머가 선발로 마운드에 오른다. 지난해 8승 7패 평균 자책점 3.23을 기록했고, 4월 18일 워싱턴과 경기에서 승리를 했다. 6이닝 4피안타 1사사구 6탈삼진을 기록하며 호투했다. 직전 디트로이트와 경기에서 볼티모어는 8회 말 안토니 산탄데르의 적시타가 터지며 동점을 만들어 냈고, 연장 10회에서 상대 투수의 폭투로 경기는 종료되었다. 안타 수는 상대 팀보다 적었지만 승리를 했고, 선발 그레이슨 로드리게스는 5이닝 5피안타 무실점으로 승리투수가 되었다. 디트로이트 선발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는 7이닝 무실점으로 최고의 공을 던졌지만 불펜에서 경기를 내주며 패배했다. 볼티모어 부상 선수는 세 명으로 존 민스, 딜런 테이트, 기븐스가 출전을 못한다. 마테오는 골반 부상에서 회복되어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최종정리
크레이머는 시즌 초반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워싱턴 원정에서 좋은 투구를 했다. 하지만 올해 홈런을 자주 내주며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세일은 패스트볼이 좋은 투수이다. 헛스윙 19개 중 9개가 패스트볼 승부였고, 지난 등판에서 호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보스턴은 홈런 30개로 공동 4위에 올라 있는 팀이며, 보스턴 타선을 상대로 크레이머는 상성이 좋지 않다. 또한 세일도 마찬가지다. 두 팀의 선발 모두 피안타율은 좋지 않다. 따라서 이번 경기 오버를 추천한다.
결론,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