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1일 KBO 분석 LG KT 스포츠분석 슈어맨
슈어맨 스포츠가족방이 리뉴얼 됐습니다.
슈어맨 스포츠가족방 입장은 슈어맨 홈페이지에서 가족방 배너를 클릭하시면카카오톡 가족방으로 입장됩니다.
스포츠가족방에서는 스포츠정보 및 스포츠픽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LG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손주영이 등판 예정이다. 손주영은 올 시즌 승리를 기록한 적은 없으나 제 몫은 충분히 해주는 투수이다. 경기 당 평균 5.1이닝을 소화했고 피안타율이 2할도 되지 않는다는 점이 강점이다. 147km의 포심이 주무기이기에 직구 승부만으로도 충분히 상대 타선을 제압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LG의 타선은 침체되어 있는 상황이다. 상대 KT가 올 시즌 최약체 팀으로 거론되고 있으며 이전까지도 패배가 더 많았을 정도로 작년에 비해 최악의 경기를 펼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직전 경기에서 완패를 당했다는 점은 LG도 문제가 있음을 보여주는 부분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득점을 뽑아내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KT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데스파이네가 등판 예정이다. 직전 한화를 상대로 난타를 당하며 패배를 기록했었고, 롯데를 상대로는 승리를 거뒀었다. 안타 허용이 적은 갯수는 아니지만 위기때마다 자신의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했었다. LG를 상대로 지난 시즌에 2승 1패 2.99를 기록하며 호투를 했던 바 있다. KT의 타선은 점차 좋아지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완벽한 상황은 아니다. 출루율은 좋지만 득점까지 이어지고 있질 않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잔루가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KT의 승리를 예상한다. 이번 경기는 저득점 경기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양 팀이 득점력이 현재 좋은 상황이 아니기에 어느 팀이 이겨도 나쁘지는 않은 경기이다. 하지만 최근 맞대결에서 KT가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점은 LG를 상대로 반등을 할 계획이라고 봐도 괜찮을 것 같다.
결론, KT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