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9일 KBL 수원 KT 소닉붐 서울 삼성 썬더스 완벽한 분석

3월29일 KBL 수원 KT 소닉붐 서울 삼성 썬더스 프로농구 분석

3월29일 KBL 수원 KT 소닉붐 서울 삼성 썬더스3월29일 KBL 수원 KT 소닉붐 서울 삼성 썬더스 HOT한 경기를 잘난 슈어맨에서 직접 분석하였습니다. 백문불여일견 이라 하여 백번 잘났다고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한번 슈어맨의 분석글 참고하여 좋은 수익 거둬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수원 KT 소닉붐 농구수원 KT 소닉붐

수원 KT는 26일 전주 원정에서 연장 혈투 끝에 88-89로 석패했다. 하윤기의 부상 공백으로 인해 힘든 승부가 예상되었지만 생각보다 잘 싸웠다. 204cm의 장신센터 이두원이 골밑을 든든하게 지켜준 덕분이 었다. 몸싸움도 매우 적극적이었고, 이승현에 대한 수비도 아주 좋았다. 게다가 정성우가 4쿼터에만 무려 14점을 맹폭하며 승부를 연장으로 끌 고갔던 것도 칭찬 받아 마땅하다. 부상 복귀 이후 줄곧 컨디션 난조를 보여왔던 정성우의 화려한 부활이었다. 어쨌든 KT는 이미 플레이오프 에 탈락했다. 하지만 홈팬들 앞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려 하고 있다.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서울 삼성 썬더스

서울 삼성은 27일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에서 가스공사를 78-57로 박살내버렸다. 하지만 가스공사가 이대성과 이대헌 등에게 휴식을 주는 등 사실상 승리에 미련이 없었다는 점에서 보면, 100% 실력으로 이겼다고 보기는 힘들다. 이번 경기에 대한 동기부여도 떨어질 수밖에 없다. 마지막 홈경기는 이미 치렀고, 이번 경기는 그 무엇도 걸려있지 않은 원 정경기일 뿐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정상 전력도 아니다. 다랄 윌리스가 부상으로 시즌아웃 됐다. KT는 비록 패하기는 했지만, 지난 두 경기에 서 모두 접전을 벌이는 등 저력을 보여줬다. 양홍석과 정성우, 김준환이 모두 살아났다는 것이 무엇보다도 긍정적이다. 홈 이점 또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본다.

최종정리

양팀의 올시즌 다섯 차례 맞대결에서 수원 KT가 3승 2패로 우위를 점 하고 있다. 또, 지난 네 차례 맞대결에서 세 차례나 타이트한 수비전 양 상으로 전개되었음을 잊지 말자. 해당 세 경기의 최종 스코어 합계는 각 각 128점, 143점, 143점에 불과했다. 게다가 이번 경기는 양팀 모두 이미 플레이오프 탈락이 확정된 상황에서 열린다. 승리에 대한 별다른 의욕이 없는 상황에서 삼성이 얼마나 많은 득점을 올릴 수 있을지도 미 지수다. 삼성은 지난 10경기에서 평균 74.8점에 그치는 등 끔찍한 공격 력으로 일관 중이다. 따라서 난타전보다는 저조한 공방전이 예상된다.

결론,수원 KT 소닉붐 승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