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일 19:00 KBL 부산 KCC vs 울산모비스 스포츠 픽
부산 KCC
둘째날 홈경기에서 우리는 정관장을 이겼다. 이미 5위를 달성한 상태에서 SK와의 플레이오프 6강을 준비하고 있는데, 이번 승리로 팀의 속도가 빨라졌다. 송교창, 최준용과 함께 허웅이, 라건아의 불참에도 불구하고 알리제 존슨을 중심으로 한 전환 플레이는 성공적이었다. 항상 존슨이 선두를 이어받았고, 36득점, 29리바운드를 기록했고, 팀 동료들을 위해 8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곽정훈, 이근휘 등 젊은 선수들의 노력도 주목할 만하다.
울산모비스
우리는 주 둘째날 KOGAS 원정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김낙현은 다시 등장했지만 다수의 부상을 입은 한국가스공사의 지지를 이기지 못했다. 알루마의 부상으로 팀이 패했음에도 불구하고 거의 내내 출전한 프림은 20득점, 10리바운드를 기록했고, 이우석도 꾸준하게 출전했다. 다만, 다른 선수들이 부진한 점이 아쉽다.
코멘트
KCC는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울산모비스 소속 선수인 신민석, 김태완, 김지완이 최근 많은 활약을 펼쳤으나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빅맨들의 영향력이 줄어들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허웅의 복귀로 팀의 탄탄한 체력이 확보됐고, 알리제 존슨과 이호현이 전환을 주도하면서 KCC는 부상 없이 충분한 자원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