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3일 WKBL BNK 썸 우리은행 우리WON 프로농구 분석
2월13일 WKBL BNK 썸 우리은행 우리WON HOT한 경기를 잘난 슈어맨에서 직접 분석하였습니다. 백문불여일견 이라 하여 백번 잘났다고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한번 슈어맨의 분석글 참고하여 좋은 수익 거둬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부산 BNK 썸
박지수(F)가 빠진 KB스타즈(64-62 / 패)에게도 일격을 맞으며 내리 3연패를 기록 중이다. 물론 진안(C), 이소희(F)는 도합 39득점을 기록하며 특유의 페인트존 우위를 살렸다. 허나 김시온(G), 한엄지(G)의 외곽 지원은 좀처럼 살아나지 못하는 등 스쿼드 밸런스 문제가 분명하다. 또한 에이스 김한별(F)의 부재도 염려스럽다. 원채 김한별로 생기는 그레비티 효과로 저력을 보이는 만큼 전력 누수가 상당한 상태이다. 또한 진안(C), 이소희(F)에게 전적으로 의지하는 페인트존 공략 패턴도 우리은행의 압도적인 화력에는 비할 바가 아닌 상황이다. 더하여 진안(C), 이소희(F)의 연이은 20득점 활약도 장담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
하나원큐(60-94/승)경기를 잡아내며 우승 확정까지 단 1경기 남았다. 특히 에이스 김단비(F/ 17P)외에도 박지현(F), 박혜진(C), 김정은(G)이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하며 반등한 만큼 시즌 초- 중반에 보여준 압도적인 화력이 이어질 것으로 본다. 또한 선수단의 강한 동기부여도 주목할 만하다. 최근 3경기 리바운드 수치, 수비 수치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허슬 수치에서 상당히 반등한 상태이다. 더하여 앞서 언급한 상대 에이스의 결장과 극명한 외곽 생산성 차이가 분명한 만큼 충분히 성과를 낼 것으로 본다.
최종정리
우리은행의 승리를 점친다. 무엇보다 압도적인 저력 차이에서 승부가 갈릴 것으로 본다. 먼저 BNK썸은 에이스 김한별(F)의 부재로 단조로운 페인트존 공략만을 일삼고 있다. 허나 우리은행은 리그 최상위 전력을 보유한 팀으로 내외곽을 가리지 않고 강점이 뚜렷한 편이다. 더하여 이번 일정을 잡아낸다면 정규시즌 우승을 확정 짓는 만큼 강한 동기부여를 띄는 우리은행의 승리를 축으로 삼는게 나을 것이다.
결론,아산 우리은행 우리WON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