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1일 19:00 프리미어12 일본 vs 미국 스포츠 픽

11월 21일 19:00 프리미어12 일본 vs 미국 스포츠 픽

스포츠 픽

일본

프리미어12 야구 B조를 완벽히 통과한 일본은 선발로 타카하시 히로토를 내세우며 기선을 제압하려 한다. 그는 한국과의 예선 라운드에서 4이닝 동안 7안타 2실점을 허용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였는데, 이는 제구력 난조가 그대로 부진으로 이어졌기 때문이다. 이번 등판은 5일 휴식을 갖고 이루어지며, 도쿄돔이라는 익숙한 환경에서 강점을 발휘해야 하는 상황이다. 일본 타선은 B조 경기를 치르며 점점 나아지는 흐름을 보여줬고, 특히 백업 선수들의 활약이 대회 운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다만, 셋업맨 후지히라의 공백을 메울 대체 자원이 부족하다는 점은 단기전에서 리스크로 작용할 가능성이 있다.

미국

슈퍼 라운드에 가까스로 진출한 미국은 선발로 리치 힐을 투입한다. 그는 멕시코와의 예선 최종전에서 3.1이닝 동안 2안타 1실점으로 제 몫을 다했지만, 긴 이닝 소화는 어렵다는 한계가 있다. 더불어 돔 구장에서의 투구는 그의 투구 스타일상 다소 불리할 수 있는 변수로 작용할 여지가 있다. 예선 내내 기복 있는 모습을 보였던 미국 타선은 도쿄돔에서의 경기력에 따라 성패가 갈릴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야간 경기라는 점도 또 다른 고려 요소로 볼 수 있다. 힐이 선발로 나선 만큼, 불펜의 부담이 상당히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코멘트

일본은 B조에서 위태로운 순간도 있었지만, 안정적으로 상대를 제압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이 같은 강점이 발휘될 가능성이 크다. 타카하시의 5일 휴식 후 등판과 이동 후 첫 경기가 변수로 작용할 수 있지만, 도쿄돔이라는 친숙한 환경은 그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반면, 미국은 강력한 장거리 타격 외에는 큰 기대를 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홈구장의 이점을 가진 일본이 좀 더 승리에 가까울 것으로 보인다.

슈어맨 추천 픽

승패 : 일본 승
언/옵 : 언더

슈어맨 안전놀이터, 무료 스포츠 분석, 무료 스포츠 픽, 스포츠 픽, 스포츠 중계, 슈어맨TV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