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03일 V리그 IBK기업은행 알토스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여자배구 분석
03월 03일 V리그 IBK기업은행 알토스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HOT한 경기를 잘난 슈어맨에서 직접 분석하였습니다. 백문불여일견 이라 하여 백번 잘났다고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한번 슈어맨의 분석글 참고하여 좋은 수익 거둬보시길 바라겠습니다.
IBK기업은행 알토스
IBK기업은행은 이전 경기에서 현대건설에게 셧아웃 승리를 가져오며 연승을 기록 중이였으며 다시 현대건설과 리턴 매치로 만나 2:3으로 패배했다. 산타나는 36득점으로 개인 한 경기 최다 득점 기록을 갱신했다. 표승주와 육서영이 분전했지만 중앙 싸움에서 밀렸고, 목적타 서브의 정확성이 떨어졌다. 김하경 세터의 선택도 아쉬움으로 남으며, 아쉬운 경기 내용이였다. 하지만 리시브 성공률은 비교적 안정적이였으며 공격 성공률도 우위를 점했다. 다만 서브 범실과 공격 범실이 상대보다 많았다.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
한국도로공사는 이전 경기 흥국생명에게 셧아웃 패배를 당했고, 직전 KGC인삼 상대로 홈에서 패배를 하며, 3연패를 기록 중이다. 직전 경기에서 리시브 성공률은 65.4%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공격 성공률이 35.1%로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모습이였다. 켓밸이 45%의 점유율로 상당히 많은 득점을 기록했지만 성공률과 효율이 효과적인 활약은 아니였다. 박정아 역시 효율이 28%로 좋지 않았다. 안정적인 범실 관리와 수비는 탄탄한 모습이였지만 공격과 수비 밸런스가 매우 아쉬웠던 경기이다.
최종정리
최근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IBK기업이다. 산타나의 경기력이 매우 좋은 상황이고 표승주 역시 어느 정도 역활을 해주고 있다. 다만 아포짓 경기력이 좋지 않기에 수비가 워낙 탄탄한 모습을 보여주는 한국도로공사에게 쉽게 리드를 가져가지 못할 것으로 보이며 접전으로 풀세트까지 갈 것으로 예상하며 이번 경기 오버를 추천한다.
결론,오버